728x90
반응형

 

운전중 네비사용은 요즘 필수인데요

저역시도 장거리 운행이 많아 네비가 없으면 아무대도 못갑니다;;;;

자동차에 기본으로 장착되어있는 네비게이션을 쓰려니 나날이 생겨나는 새 도로 때문에

매일 업데이트 하기도 힘들고 해서 저역시도 티맵 사용자인데요

그래서 더욱더 핸드폰 거치대를 애용합니다.

 

더군다나요즘 대부분 핸드폰이 무선충전이 가능하기 때문에 가능하면 무선충전이 되는 거치대를

선호하게 되는데 뭐니뭐니해도 무선충전거치대의 장점이라하면 나풀거리는 충전선을 깔끔히 정리!!!!!

하지만 기존 무선충전 거치대의 아쉬웠던점은

고속충전이 되지 않고 완속충전이 된다는점

시동을 끄면 충전거치대가 열리지 않고 강제로 당겨 빼야했다는 점

내장배터리는 점

 

하지만 오늘 쇼핑을 다녀오는길에 나의 시선을 잡아다니는 이녀석!!!!!!

아이나비 차량용 고속 무선 충전 거치대

아이나비 아이볼트 SHC-10 모델.

 

​사진으로 소개해드릴게요~

일단 구성품을 한번 보죠.

 

 

 

 

 

포장은 깔끔해요. 구성품은 부피에 비해 무척 간단한데요

거치대본품, 에어컨 송풍구 거치홀더, USB3.0지원시거잭, C타입케이블, 흡착식홀더가 들어있어요.

에어컨 송풍구 막기 싫으신 분들은 흡착식 홀더로 바꿔서 사용하시면 될거 같아요

 

자동차에 아직 거치는 못해보고 집에서 굴러다니는 핸드폰으 시운전 해봤습니다.

 

그립도 잘 잡아주고 흔들림이 없는게 딱좋네요 소음도 거의 없어요

충전도 잘되고 사진에는 잘 안나오지만 아랫쪽에 충전한다고 파란LED도 들어옵니다.

 

무엇보다 좋은점이 내장배터리가 있어서 전원연결 후에도 작동을 하네요.

한 10분 정도 잡았다 놓았다 해봤는데 무난히 작동하는거 보니

너무 맘이 뿌듯하네요

 

 

이상 아이나비 차량용 고속 무선 충전 거치대 구매 후기였습니다.

내 돈주고 구매해서 내 맘데로 리뷰 합니다」

 

 

728x90
반응형

BELATED ARTICLES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