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다음주면 설날이에요~

설날이 다가오니 준비 한다고 이래저래 정신이 너무 없어요

인사도 드려야 할곳도 많고 명절 준비도 해야하고

전화도 드려야하고

가뜩이나 정신없는데 명절이 한몫 도와주네요.

퇴근후에 집에와서

맥주한잔 하며 영화한편 보는게 저의 휴식이네요 ㅎㅎ

넷플릭스에서 요세 볼게 너무 없어요

볼거는 많은데 너무 많은데

도대체 볼만한게 없어요;;

 

그냥 저냥 봤다가 취소했다가 봤다가 취소했다가

하다가 2017년에 개봉영화

'콩; 스컬아일랜드' 를 틀어보았습니다.

킹콩 고질라 이런 괴수영화물 잘 안보는데

정말 너무 볼게 없어서 그냥 봤어요 ㅎㅎ킬링 타임용이죠

근데 재밌네요. 나름 재밌있게 봤어요 ㅎㅎㅎ 유치한게 제 스타일인가봐요

더보기

줄거리

조던 보트로버츠가 연출을 맡고 톰 히들스턴, 브리 라슨, 토비 케벨, 존 C. 라일리, 새뮤얼 L. 잭슨이 출연

때는 2차세계대

미군파일럿과 일본군파일럿이 교전중 우연하게도

스컬아일랜드에 추락하게 되면서 시작하게 되는데~

2차세계대이 끝나고 시간은 흘러

고대 생명체가 존재한다는 여겨지는 미지의섬

스컬 아일랜드의 정보를 입수한 탐사팀이 지도에도 없는

수수께끼의 스컬 아일랜드 을 찾아 나선다.

존 콘래드(톰 히들스턴)이 이끄는 팀은 섬의 존재하는

다양한 표본을 수집하고 폭탄을 설치하여 지면 아래의 지질구조를 파악하려 하는도중

섬의 주인 ‘콩’을 화나게 한다

'콩'으로 인하여 탐사팀의 대부분의 병력을 잃게되고

이에 분노한 팀의 리더 패커드 중령은 '콩'을 제거하려 한다

한편 지하세계에 잠들어 있던 콩의 적 '스콜 크롤러'들도 지상으로 나오게 되면서

'콩'과 지하세계의 괴물 '스콜 크롤러'의 전투가 벌어지는데... 이하 생략

기대 안하고 킬링 타임용으로 시간때우려고 봤는데 재밌게 본 영화였습니다.

스토리에 개연성은 좀 떨어진다 생각하지만 

킬링타임용이자나요. 괴수영화는 이런거 저런거 다 따지고 보면 안되요 ㅎㅎ

스케일 커진 킹콩의 얘기라 할까요?

CG도 괜찮고 중간중간

자연의 경관 영상미도 너무 좋았습니다.

이 영화를 보셨던 분들이 대부분이라 생각되어지지만

그래도 혹시 안본 분들을 위해

줄거리는 일부로 큼직큼직한 부분들만 썻어요

사진이랑 줄거리로 내용 다 알아버리면 스포한다고 싫어해요 ㅎㅎㅎ

2017년도 작품 '콩; 스컬아일랜드'의 후속작으로

2019년에 제작 '고질라; 킹 오브 몬스터'이 제작되었고

2021년 올해에는 '고질라 vs 콩'이 개봉 예정중에 있다합니다.

정말 고질라, 킹콩, 콩 엄청 우려먹네요

괴수매니아 분들께서는 기뻐할만한 소식입니다. ㅎㅎㅎ

저는 괴수물쪽으로 흥미 있지는 않아서 이런장르의 영화들은 잘 안골라 보는데요 

기다리고 있는 우리의 한드

스위트홈 시즌2 빨리 나왔으면 좋게어요

보건교사 안은영은 시즌2 안나오나요???

넷플리스에 재미난 영화들이 빨리 나와서 쉬는날 정줄 놓고 정주행 한번 하고싶습니다.

 

tv.kakao.com/v/81616716@my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