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오늘 날씨가 너무 좋네요 푸근~합니다.

쇼파에 누워서 하루종일 꿈쩍않고 하루종일 영화만 보고 싶지만

저희아이는 이런 저를 원하지 않습니다. 움직여야해요ㅎㅎㅎㅎ

가볍게 차려입고 집앞 공원으로 나가 생활체육기구들 가지고 운동도 좀 하고

숨박꼭질에 달리기, 놀이터 점령까지

......즐겁게 힘드네요^^;;

놀다보니 어느세 밥시간이 훌쩍 지나버렸습니다.

슬슬 뱃속에서 밥달라는 신호가와서

근처 저희가 자주가는 돈까스 집으로 향했습니다.

저도 저희 아이도 정말 돈까스를 너무 좋아해서

'뭐 먹을래' 물어보면 '돈까스!!!!' 라고 바로 대답해줍니다.

메뉴고민은 안해서 좋아요 .

 

전주 에코시티 송천동에 있는 돈까스 집이에요

집에서 주로 배달시켜 먹는데 오늘은 근처에 있어서 아이와 함께 매장에서 식사하기로 했습니다.

수제로 바로바로 만들어 튀겨 주어서 정말 맛있습니다.

 

오픈한지 1년 남짓정도 된거 같은데요 매장내부는 무척 깔끔합니다.

배달때문인지 식사시간이 넘어서인지 오늘 사람이 많이 없습니다.

다들 집에서 맛난거 먹고 있어서겠죠??

저희아이는 돈까스정식에 저는 라면으로 주문하였습니다.

치킨까스를 좋아하는데 치킨까스는 좀 늦게 가면 못먹어요. 오늘은 한발늦었네요

집에가면 먹을게 준비되어 있는 관계로 저는 간단히 라면으로 요기만..

냄세도 좋구 바삭바삭한 튀김옷에 새우튀김하나 김말이 하나~

돈까스도 두툼하니 바로 튀겨져 나와서인지 식감도 정말 좋아요

돈까스라면 어지간해서 맛없기 힘들죠

음식점 잘못만나면 돈까스도 질기고 돼지비린내 나요

그래서 돈까스 생각날때면 이곳만 찾아갑니다.

 

두툼한 속살에 건강한 샐러드까지 나오는데요

저는 이곳을 한주에 2~3번 정도는 찾는거 같습니다.

사장님이랑 친해져서 가끔 음료도 서비스로 주시려고 하는데

제가 탄산음료를 별로 안좋아해서요..^^;;

주변에 돈까스 좋아하시는 분들께서는 이곳 많이들 찾으시는거 같아요

저희 아이는 여기만 찾아오면 제 핸드폰을 앞에 턱 하니 거치하여 쥬니버를 감상합니다.

저는 그런 아이에게 밥을 떠먹여 주네요 ㅎㅎㅎㅎ

전주 송천동 부근에서 있어서 지나가시는 길에 한번쯤 들러보셔도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돈까스 아니여도 뭐 요즘은 먹을게 너무 많지만서도

돈까스랑 떡볶이는 자주 먹어도 질릴수 없는 음식인지라 자주 찾게 되네요 ㅎㅎㅎㅎ

사장님게서 떡볶이도 같이 만드시면 소비자 입장에서는 좋을듯 싶은데

혼자 조리에 배달까지 하시느라 떡볶이까지 하게 되면 힘들거 같다 하시네요 

이상 돈까스 집 정보 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