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많은 가정에서도 영어교육때문에 교재들 구매 많이하실거에요

저희집에서도 디즈니세트에 세이펜 뭐 이것저것 구매해보았습니다.

그런데 아이가 호기심이 있어야 하는데 주입식때문인가요? 엄마아빠가 같이  해줘야 아이도 따라오는데

저조차도 피곤때문에 힘들어서 안하게 되는거 같아요

이번엔 열정을 불살라서!!!!

바나나그램스 많은 분들이 아실텐데요

빅데이터를 활용하여 많이 쓰는 알파벳 순으로 조합하였다나봐요. 그래서인제 특정 알파벳 갯수가 적어요

바나나그램스는 영어보드게임으로도 유명한데요 저희딸은 이제 7살 올라가는데 따라올수 있을가요?

학부모들이 공구도 많이 하시더라구요

보약 ㅎㅎㅎ

아빠는 영포..........

하지만 저희딸은 영어를 잘했으면 하는데 욕심이 너무 많은가요^^;;;;

영어놀이가 친해지기만 해도 성공한거라고 생각하며~

너무 아이한테 많은걸 바라는 건가요...;;;

구성은 파우치, 설명서, 알파벳조각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영어대문자, 소문자, 그리고 색상별로 다른 디자인들도 있습니다.

저희도 한번 해보았습니다.

뭐 학습놀이 까지는 아니고 놀면서 했어요

저희 딸은 설명서를 보고 맞추어서는 사진찍으라 하네요^^;;;;

 

제가 아이라도 혼자서는 잘 안할듯 해요

친구들이나 가족들이 같이 놀면서 틈틈히 해주면 놀이도 되면서 공부도 될듯 합니다.​

어려워하는 딸을 보며 영어로 이름맞추기 후에 알까기하고 놀았답니다

조금 영어랑 친해졌는지 내일도 하자고 합니다. 나름 성공했네요

 

내 돈주고 구매해서 내 맘데로 리뷰 합니다」

728x90
반응형

BELATED ARTICLES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