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 집콕놀이

2021. 1. 1. 19:20
728x90
반응형

 

조용하게 찾아온 새해입니다.

저희 부녀는 이른아침부터 눈싸움에, 눈사람만들기에 정신없이 뛰어놀았습니다.

집에서만 놀기에는 너무 답답하지 않을까 싶어서 집앞 공원에서 잠깐 활동 하였습니다.

감기걸리면 안되니 무장은 필수!!

집안에서 움츠려만 있는건 저나 아이나 안좋은것 같아요^^;;;

오늘은 보드게임으로 대부분의 시간을 보냈습니다.

 

 

원형 그림속 안에 조각조각을 맞추어 수에대한 아니 분수에 대한 것을 알려주는 개념놀이입니다.

이왕이면 놀이를 통해 알려주는게 좋을듯 싶어서

누가누가 빨리 맞추는가 경쟁을 통해서 시간을 보내었어요

몇번 해보았다고 제법 잘하게 되었네요

종종 꺼내어 하기에는 참 좋은듯 싶습니다.

너무 자주하면 지겨워요^^;;

 

 

하지만 이 즐거움도 얼마 못가죠

금방 질려요^^;;;;;

이제 분수조각보드는 잘 정리해서 한쪽에 잘 치워두고

이번엔 도미노게임!!!

 

 

아직은 많이 서투릅니다.

큰걸로 조금 화려하게 하고 싶은 맘이 큰데 작은걸 사서 후회중이에요

너무 금방 마무리 되었어요

얼마 지나지 않아 정리해버렸습니다.

 

 

본격적으로 놀아야겠지요

국민게임 부루마블을!!!!

저희 딸이 정말 좋아하는 놀이에요.

이기면 큰일 납니다. 져줘야 해요^^;;;

 

부루마블에 장점은

현금에 대한 개념, 국가에 대한 개념, 부동산에 대한 개념을 알려주기에 참 좋은 놀이입니다.

중간중간 무인도나 우주에 대한 얘기도 알려주면 더욱 좋구요

황금열쇠는 좋은 것만 나오지 않는다는점!!!! 반전이죠 ㅎㅎㅎ

 

 

 

이기는 사람은 뿅망치로 지는 사람에게 10대 때리기 룰을 적용했습니다. 

물론 아빠가 맞았지요

집에서 매일 놀이로 건강한 집콕시간을 보내려니 부담가네요.

가족들과 보내는 시간들이 길어진만큼

많은 추억들을 남겨주기 위해 노력해야겠어요

728x90
반응형

BELATED ARTICLES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