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아침을 반겨주는 벨소리에 마중나가보니 택배가 도착하셨어요

월요일이나 도착할줄 알았는데 기사님들은 토요일날도 쉬지않고 다니시네요

 

날도 추운데 조심하게 다니세요 기사님들 감사합니다.

차량 내부에 냄세가 나는거 같아서 공기청정기 하나 준비하여봤습니다.

어느게 좋은건지는 모르고 이것저것 골라보다 택한거에요

좋은게 좋은거겠죠?ㅎㅎ;;;

사진을 보니 운전석뒤에 매달수 있게 해놨더라고요. 청량한 공기와 함께 드라이브라....

그래서 구매한것도 있어요 .

 

 

구성품은요

공기청정기 본품, 벨트, C타입 USB 케이블, 제품 설명서

심플하게 구성되어있네요

전원 버튼이 어디있나 했더니 케이블 연결하면 전원이 들어오는거였네요.

이래서 설명서 읽어야 하나봐요

 

뒷면에 벨트 연결하는 구멍이 있고요. 필터도 교체 가능합니다.

필터는 selectfilter plus 120 써있는데 이거는 어디서 구매해야 되나요?

그냥 빨아쓰는건가요?

아무리 성능이 좋다고해도 안전해야하지요. 고퓨어파워는 국가통합인증마크 KC인증을 획득은 물론 국내 유일 airmid 인증까지 받은 제품입니다. 소비자평가 성능만족도도 높다고 합니다.

 

차량에 매달아봤습니다.

파란색으로 led등이 들어온거 보니 제 차는 아직 오염되지 않은거 같아요

대쉬보드위에 올려두면 위험하니 초기의 목적대로

벨트를 연결해서 해봤는데요

음....소음이 생각보다 커요. 신경이 쓰입니다. 얘민한편인가요? 드론날라다니는 소리가 나는데

운전석뒤쪽은 안되겠습니다. 보조석 의자밑에 둬야 덜 신경 쓰일거 같아요.

이상입니다!!

내 돈주고 구매해서 내 맘데로 리뷰 합니다」

728x90
반응형

BELATED ARTICLES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