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명절음식준비 #잔치팬 #삼겹살 #고추전 #깻잎전 #동태전 #집에서고기

설날이 얼마남지 않았습니다.

음식도 먹고 떡국도 먹고 나이도 먹고

한거없이 자꾸 나이만 늘어나네요;;;;;;

설날이 되면 가정에서 이것저것 음식마련하기도 보통이 아닌데

저희 가정에서 매년사용하던 불판은 너무 작아서 이번에는 

조금 커다란 제품으로 가져왔어요

큼직~한게 요것저것 올려놓아도 왠만큼 소화할 수 있을듯 싶네요

강화유리 뚜껑까지 마련되어있어 바닥 여기저기에 묻어있는 기름 닦으로 다닐 수고는 줄겠네요

뭐.....집에서 가끔 맘편히 고기 구워먹을 생각으로 가져온건데

이것저것 구색맞추기좀..^^;;;;

 

 

구성품은

잔치팬, 뚜껑, 전원선, 설명서

 

이것저것 군더더기 없이 심플하네요

 

불조절은 5단계

사이즈도 큼지막 하구요

들어보았을때 딱히 무겁거나 하지는 않습니다.

코스트코 가서 구매한제품인데

특별한점은 크게 없습니다.

살짝 아쉬운 점을 얘기해보자면 기름빠지는 구멍이랑

익은 고기 올려놓을 거치대 정도???

너무 많은걸 바라는건가요?

ㅎㅎ 가성비 제품인데 이정도면 뭐

 

잔치팬  하나로 앞에 쭈구려 앉아 호박전에 부추전, 동태전.......

이것저것 만들다 보면 모듬전은 금방 만들어 지겠네요

이왕 사진찍는다고 개봉해놨으니

 

뽀드득 뽀드득 깨끗이 닦아내고

간단하게 요기하기 위해서 꼬기랑 버섯좀 구워먹어보려구요

불판도 금방 달궈지고 뚜껑으로 인해서 연기도 잡아 주네요

삼겹살이였으면 딱인데

 

열심히 해동시켜서 구워놓고보니 찌게용 앞다리살이네요

​다시 해동하고 기다리고 싶지 않아서 

아쉽지만 그냥 먹어요ㅠ.ㅠ

그래두 꼬기는 다 맛있어요

 

​쇼핑몰 가보니 비슷한 가격, 제품들이 많더라구요

 

좀있으면 다가올 음식준비로 걱정이신분들은

잔치팬 하나씩 준비하시는것도 좋은 생각일듯 싶어요

내 돈주고 구매해서 내 맘데로 리뷰 합니다」

728x90
반응형

BELATED ARTICLES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