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드디어 기다리던 택배가 오늘 도착했습니다.

저희 딸이 무척 기다렸네요

집앞 마트에서 없는건지 다팔린건지 없어서 해외배송으로

주문했더니 보름이 걸려서 도착했네요

2주전쯤인가 한번 만들었었는데 저희 딸이 원하는 상품이 없어서

해외배송으로 주문을 해놨었지요.

유니콘이 빙글빙글 회전목마처럼 돌아가는 제품인데요

저희 딸이 유니콘을 좋아라해서 꼭 사달라고 하는데

안사줄수 없어요ㅎㅎ^^;;

 

본인이 포장 비닐부터 뜯어야 한다고......

구성품으로는

우드판넬, 목재용본드, 오르골, 볼트, 미니드라이버, 집게 

 

오늘은 하나씩 뜯어보며 차근차근

순서대로 진행해보려 했지만

역시 저와 함께 만들어주는 이쁜따님께서 도와준다면서 하나하나 해체작업을...ㅠㅠ

이번 회전목마 같이 생긴 제품은 저번에 만들었던 뮤직박스보다 더 힘들다 느껴지네요

판넬에 색 입혀져있는 제품들도 있는데

제가 구매한거는 채색되어있고 오르골이 들어있는 제품입니다..

제작과정 모습을 찍고 싶은데 만드는것도 힘들고

저희 딸은 이것저것 바쁘네요;;;

 

해외제품이라

중국어로 표기되어 핸드폰을 활용하여 번역하기..

지금은 중국어 전혀 몰라도 번역 가능한 21세기!!!!!!

꼼지락 꼼지락 부품 찾아가며 열심히 만들어 갑니다.

사용연령은 8세이상 이라 들었던거 같은데

음..... 중학생 정도는 되야? 아니면 조금더??? 중고등학생은 되야 혼자 가능할거 같아요

손힘이 필요한 부분이 많이 필요한데

저 역시도 공구통에서 롱로우즈까지 빼어들고 조립하는데

초등학생은 혼자 무리일듯 싶어요

무리해서 힘주면 또 툭....하고 부러져서

강력본드로 복구해야 하는 부분도 생겨납니다.

 

파트별로 하나씩 하나씩 

시간은 후다닥. 역시 금방 지나갑니다.

저희 딸이 빨리 만들고 놀자고 난리인데

진도가 빨리 안나가요ㅠ.ㅠ

 

드디어 완성

2시간정도 되어서 다 만든거 같습니다.

부분 부분 파손되어서 

하단부분 노랑고무줄로 복구중.....

역시시 너무 너무 좋아해요

저번에 뮤직박스 만들고도 너무 기뻐했는데

오늘은 콧노래까지 부릅니다.

 

가정에서 장식용으로 놓아두어도 너무 좋을듯 싶어요

내 돈주고 구매해서 내 맘데로 리뷰 합니다」

728x90
반응형

BELATED ARTICLES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