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벌써 1월의 마지막 밤이 찾아왔네요

새해를 맞이한게 바로 엊그제 같은데 정신없이 살다보니

어느세 2월이 다가오고 있어서

시간 정말 빨리 가는거 같아요

민족 대명절인 설도 곧 다가오는데요

모두들 명절 준비 하시느라 바쁘실거같아요

예전에 회사에서는 명절이라고 양손에 한가득 선물 쥐어줬는데

그게 당연한 거라 생각했는데

이제는 청탁금지법이니 뭐니 해서  주지도 않고 받지않네요

오히려 이게 올바른거 같기도 한데 한편으로는

좀 아쉽기도 하네요^^;;

저같은 말단 직장인들도 아쉬운데

장사하시는 소상공인분들도 힘드시겠어요

안그래두 코로나로인해 경제가 많이 침체되서 다들 어려워 하자나요

제 친한 친구놈도 장사한다고 먹구살 궁리에이리저리 뛰어다니는데

저한테 광고글 한번 올려달라고 요청하네요

밥한번 사준다는 유혹에 넘어갔습니다;;;;;;

농축산물 위주로 물건을 받아오고 있다는데

어디서 어떻게 뭘 하는지 연락만 오고 얼굴 볼 날이 없네요

밥은 먹구 다니는지;;;

 

 

 

 

 

 

 

보내준 사진 보면 맛있어 보이기는 하네요

저도 선물용으로 한번 멸치랑 간고등어 주문해봤습니다.

아직 받아보지는 못해서 상품의 가치는 모르겠는데

받아도 선물드릴꺼라 제가 확인할 길은 전화로만 가능하겠네요

조금있으면 설연휴 대목이라

미리미리 주문해놓지 않으면 배송이 힘들다고 하는데

저는 인사드릴곳이 그리 많지 않아서

준비는 대충 끝내놓았습니다 ^^;;

아직 못 준비하지 못하신 분들은

한번쯤 들어가셔서 찜하기라두 콕 !!! 부탁드릴게요

링크 걸어두겠습니다.

미우나 고우나 친구의 부탁인지라서^^;;

한푼이라도 더 벌고 다들 잘 되었으면 좋겠네요

 

민망하지만 염치불구하고 광고글 올려보았습니다.

모두 명절 준비 잘 하시고 감기조심 하세요

 

아래 사진을 누르시면 링크로 연결됩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luckysss

 

728x90
반응형

BELATED ARTICLES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