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요즘들어 부쩍 머리숱이 없어져서 머리감고 거울을 볼때마다 맘이 아프다 해야할까요?

탈모 관련글을 올리다보니 메일이나 쪽지로 위치를 찾으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제가 바로바로 답을 드리면 좋겠지만 사정상 늦게 확인이 가능하여

위치 공유를 해보려 합니다.

 

저도 역시 탈모로 고통받고 있어서 사는곳 인근의 피부과를 다닙니다. 탈모약의 대한 가격부담이 상당한데요

제가 전문가가 아니라 정확한 진단은 내릴수 없지만 이곳저곳 커뮤니티를 돌아다니며 효과를 봤다하여 믿고

1년치를 구매하고 왔습니다. 물론 카피약이긴 하지만 저렴한 가격으로 1년치 약을 구매하였으니 금전적인라도 

심적 부담감을 줄여야해서요^^;;

 

약도 알고 먹어야겠지요? 탈모약으로는 2가지 계열이 있습니다. 

 

피나스테리드 계열(프로페시아), 두타스테리드 계열(아보다트)

​피나스테리드 계열 - 정수리 탈모만을 억제 시켜주는 제1형

두타스테리드 계열 - 정수리와 더불어 엠자부분 탈모까지 억제시켜주는 제2형

 

 ​의사선생님과 정확한 상담을 통해 개인의 상태를 파악하고 알맞은 처방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시는 위치정보 알려드릴게요

 

서울 종로에 보람의원-보령약국

코코이비인후과-온유약국

 

 

 

 

서울 영등포 림스내과의원-다나스약국

 

 

많은 분들이 종로쪽으로 찾아십니다.(제가 알기로는요^^;;)

저는 영등포쪽가서 약 받아왔습니다.

처방전 가격도 너무 착해요...우와

 

업무중 쉬는시간을 쪼개서 오전에 다녀왔습니다.

주말이나 퇴근시간이 임박해지면 사람들이 몰려 대기번호 70번까지 받는다는 글을 봐서요...

제가 알기로는 주차가 힘들다 들었습니다. 가급적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게 좋으실듯 합니다.

가격정보까지는 표기하면 안될거 같아서 쪽지나 비밀답글 남겨주시면 답해드릴게요

 

영등포, 종로 쪽이 아니더라도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쪽지나 답글 달아주시면제가 알고있는 선에서 답변드릴게요

 

저는 일반 직장인이니 꼭 의사선생님과 정확한 상담을 통해 관리 하세요~

 

 

 

728x90
반응형

'두피관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헤드스파7 트리트먼트  (0) 2020.12.20
탈모에 예방에 좋은운동  (0) 2020.12.15
탈모에 좋은음식  (0) 2020.12.15
탈모 자가진단  (0) 2020.12.14
집에서 셀프 두피마사지  (0) 2020.12.14

BELATED ARTICLES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