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요즘 면역력이 걱정입니다.

춥고 쌀쌀한 날이 오래지속되어서 그런지 아니면 한살 더 먹어서 그런가

이번에 신청한 로얄제리가 드디어 도착했습니다~

뉴질랜드로얄젤리 키오라 고함량 로얄젤리 10-HDA 30mg

​바다건너온 제품인지라 포장도 뽁뽁이로 정성껏 둘러주었어요

 

가정에 충실하려면 건강해야해요

몸뚱이 하나 믿고 여지껏 살아왔는데 아프면 안됩니다 ^^;;;;;

청정 자연국가인 뉴질랜드상품으로 비행기타고 해외에서 건너온 제품입니다.

MADA IN NEW ZEALAND 표시

꼭 확인하세요 로얄제리는 이거 중요해요

예전에 해외출장이나 해외로 여행가시는 분들한테 부탁해서 받아왔는데

요즘에 인터넷이 발달해서 해외배송때문에 좋아졌어요

더보기

로얄제리

영어로는 'Royal Jelly'  즉 '왕에게 바치는 음식물'이라는 뜻으로

독일어로는 'Koiginmen-futtersaff'로 '여왕의 숲'이라는 의미로 쓰였습니다

로얄제리는 여왕벌이 섭취하는 음식으로

일벌의 수명은 6개월이며 여왕벌은 5~6년을 산다고 통상 기록되어져있는데요

그리고 로마 교황 비오12세가 고령의 나이로 병중에서 로얄제리를 투여받고

회생됨으로써 세계적인 주목을 받았다고 하여 세간의 주목이 되었습니다.

건강과 장수의 비결

우연은 아니겠져? 학계에서도 주목하며 연구중이였다 하니

증빙은 모두 마친거네요

 

로얄젤리는 항암작용을 하는 10-HDA(데센산)와 항생물질, 항염물질, 피부미용제등

100여가지의 물질이 포함되어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10-HDA(데센산)가 6% 이상함유된 제품을 최상급 제품으로 분류된다합니다

또한 50여종 이상의 비타민, 미네랄, 아미노산, 무기질등을 함유하고 있는데요

식물성 성분인 베지터블캡슐

즉, 채식주의자도 섭취가 가능하며

유아들이나 노약자분들도

쉽게 목넘김이 가능합니다.

또한 캡슐을 분리하여 분말을 음식에 뿌려서 섭취도 가능하니 이 얼마나 아름다운 일인가요 ㅎㅎㅎ;;;

 

국제 , 국내의 시판 제품중에 10-HDA 함유량을 자부하 키오라뉴질랜드 로얄제리는

무항생제인증제품으로 안전성을 인증받은 1등급의 천연 로얄제리 제품입니다.

뉴질랜드 식약처 인증하였고 GMP생산관리 인증으로 매우까다로운 기준

청결과 안전에 유의하여 제조되였다 하니 믿음이 가네요

 

자연유래성분을 사용, 원재료 부터 포장까지 필요한것들로만 사용했다고 하네요

순수 료얄젤리 100%파우더라고 하는데

또 궁금한건 못참아서 캡슐 열어보았습니다.

저 말고 아무도 안믿음 ㅎㅎㅎㅎ;;;

 

정말 분말이 한가득 들어있네요. 저걸 어찌 마무리 해야하나;;;

결국 물에 타먹었어요;;;

저걸 어찌 집어넣었는지 기술좋네요^^;;;;

키오라 로얄제리 작아요

삼키기 쉽게 20mm, 두께8mm의 작은 캡슐로 물한잔 알약 하나 목넘기기 편합니다.

엄격한 식품기준과 청정 자연의 뉴질랜드에서 제조하여

직접항공으로 해외배송 된다고하는데요

 

저는 어렸을적부터 약을 자주 먹어서

6~7알 정도는 쉽게 넘기는데;;;;

한통에 150정 들어있으니 5개월분으로

적당하네요​

저희 딸아이 학원에서 돌아오면 먹나 안먹나 하나 줘봐야겠어요 ㅎㅎㅎ

청소년, 수험생

수술이나 질병 후 회복중이신 분

위가 약하고 소화가 잘 안되는분

왕성한 활동을 원하시는 분게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

BELATED ARTICLES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