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입춘이 지나서 따뜻해지길 원했는데

따뜻해지기는 커녕

길은 엉망이고 날도 쌀쌀하니 춥네요

눈이 올때는 참 이쁘고 좋은데 치우기에 너무 안좋아요

기상청 예보를 보니 설이 지나간 뒤에야 좀 포근해지겠네요

밤길 미끄러우니  운전 조심들 하세요

안전운전 안전운전~~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저의 택배가 도착했습니다.

몇일전부터 먹어보고 싶었던 젓갈류

여러가지 사보고 싶었는데 일단은 먹어보고  더 주문하려구요

안먹으면 다 버려야해요ㅎㅎㅎㅎ

잇맛돋굴때는 젓갈이랑 김을 이쁘게 싸먹으면 그냥 한그릇 뚝딱이죠

 

통문어장에 오징어젓갈, 궁채장아찌 세가지 주문하였는데요

통문어장이랑 궁채장아찌는 궁금하기도 하고 먹어보고 싶어서 주문해봤어요

정말정말 맛있다고 강력 추천 하든데 일단 먹어보고 평가해봐야겠어요

뚜껑만 봐서는 모르고 개봉박두~  열어봐야지요 ㅎㅎ

조금 맛좀 보려고 했는데 꼼꼼히 실링처리까지 되어있어서 놀랐네요

 

크으......젓갈의 향이 또 식사를 부추기네요

냄세만 맡아봐도 허기가 지는 이느낌

이거 얼마 안가서 금방 또시켜야 할 분위기인데요 ㅎㅎㅎㅎ

짜잔 ~ 통문어장이에요

바닥에 질질 흘리면 청소하기 구차나집니다. 주방에가서 얌전히

진짜 통문어가 들어있네요;;;;

담궈놓으니깐 더 먹음직 스러워 보이네요.

밥이 기다려지는 비주얼.... 진짜 저거 지금 당장 먹고는 싶지만 식사는

다같이 모여서~ 조금만 기다리기로 ㅜㅜ

밥맛없어서 주문했는데 살찌게 생겼어요^^;;;

밥에 젓갈 얹어서 순식간에 두공기를 해치워버렸습니다;;

이거 정말 밥도둑 맞네요

입맛없을때는 역시 젓갈류 종류가 역시네요

 

보름 정도 먹으려고 샀는데  이거 며칠 못가서 다 없어질 분위기입니다. ㅎㅎㅎ

입맛없으신 분들에게 완전 추천 

요기에 청국장까지 있으면 완전 딱인데

오늘 그생각을 못했네요 ..;;

https://smartstore.naver.com/luckysss/products/5381802709

 

밥도둑 명인오가네 오징어젓갈 500g : Seon Yul

[Seon Yul] 행복하세요. 건강하세요. 부자되세요.

smartstore.naver.com

요기서 샀어요~

728x90
반응형

BELATED ARTICLES

more